top of page

나의 사랑하는?

초고교급 매드 사이언티스트

★★★★★

인간의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상식을 뛰어넘는 실험을 일삼는 이들을, 우리는 오래 전부터 매드 사이언티스트라고 불렀습니다.

 

 자기 자신조차 실험의 도구로 사용한 사람에게 더없이 어울리는 이름이 아닐까요.

니쿠하나사키 신

Nikuhanasaki sin

肉花咲き シン

성별 여
키/몸무게 153 cm/41 kg
생일 1월 4일
혈액형 Rh+ AB형
국적 일본
나이 19세

맫싸-도트.png
매싸_3학년_2학기.png

성격

  • 사근사근

 타인을 대할 때 부드럽고 상냥한 말투로 대합니다. 얼핏 본다면 다정한 아이로 비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이 사람은 절대 다정하지 않습니다.

 

  • 사이코패스

 니쿠하나사키 신은 선천적인 사이코패스입니다. 허나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는 건 아니에요. 보편적인 인간에 비해 감정의 폭이 좁고 변화가 적으며, 이로 인해 타인의 감정에 쉽게 공감할 수 없을 뿐이죠.

 

 니쿠하나사키 신은 타인의 감정에 논리적 공감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인간은 사람이 죽으면 슬퍼한다. 그러니 넌 친구가 죽어 슬프겠다. 보통 인간은 잃은 것을 되찾으면 기뻐한다. 그러니 넌 잃어버렸던 연필을 찾아서 기쁘겠다. ...보시다시피 추론을 통해서요.

 

 이처럼 그는 감정을 느낄 줄 압니다. 어느정도 공감도 할 줄 압니다. 그러나 그가 당신의 감정을, 슬픔을, 분노를 헤아리지는 않을 겁니다. 스스로 그럴 필요를 느끼지 못할 테니까요.

 

 그는 타인의 감정에 오염되지 않습니다.

 언젠가 당신이 울더라도, 신은 곁에서 화사하게 웃고 있을 것입니다.

 

  • 즉흥적

 그는 충동적으로 움직이는 사람입니다. 큰 계획 없이 하고 싶다는 이유만으로 일을 저지르고는 합니다. 흔히 사이코패스들이 절제력이 없다 하던가요. 아마 신 또한 마찬가지겠지요.

 

  • 흥미 위주

 흥미를 느끼는 일에 집중하는 사람입니다. 직진 코스를 달리다가도 언덕 너머의 벚꽃이 아름다우면 기꺼이 핸들을 꺾어 차도를 이탈할지도 몰라요.

 

  • 고장?

 수시로 이상한 언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행동과 감정의 상태에 대해 판단하기 어려워합니다. 그가 고장난 것처럼 보이시나요? 아마 맞을 겁니다. 그 안드로이드는 조금 고장났습니다.

​기타사항

  • 그 과학자가 기억하고 있는 것들

  1. 아야노코지 시즈쿠와의 불가능에 대한 내기를 기억합니다. 그는 시즈쿠가 언젠가 아야노코지의 역할로부터 벗어날 것이라 하였고, 시즈쿠는 그가 언젠가 후회할 것이라 했습니다. 내기의 대가로 받은 분홍색 리본은 아직까지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2. 시즈쿠로부터 받은 위로를 기억합니다. 자신이 어릴 때에도, 지금도 외로운 인간이라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달라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도.

  3. 텐만히메지큐키코에아이와의 약속을 기억합니다. 텐은 언젠가 바깥으로 나갈 수 있다면 섬의 아름다운 벚꽃을 함께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신은 이 약속을 기억합니다. 꽃놀이를 간다면 인간이었던 시절의 자신과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그러기 위해 눈을 남겨두었는걸요. 텐의 바람대로 언젠가 다 함께 행복해질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조금은 믿고 있습니다. 비록 여전히 그의 꿈이 인류의 멸망이더라도.

  4. 텐만히메지큐키코에아이가 ‘자애’임을 인정합니다. 자애가 모든 인간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믿습니다. 자애가 사람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것 또한 믿습니다. 자신의 소원을 전해주리라는 것도 믿습니다. 

  5. 텐만히메지큐키코에아이의 행복을 빌어주었습니다. 2학년 봄, 신은 처음으로 떨어지는 꽃잎을 잡았습니다. 꽃잎은 소원을 이루어준다고 해요. 그래서 빌었습니다. 텐이 니쿠하나사키 신과 니쿠하나사키 신의 행복을 바라주었으니까요.

  6. 네코를 해체한 경험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스메라기 타이가는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결백하다 했습니다. 결백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받아가야만 했습니다.

  7. 아타리야에게 넘겨주어야 할 시가 3천달러짜리 왼쪽 신장을 기억합니다. 2년 전, 그는 아타리야의 소원을 듣는 판돈으로 자신의 신장을 걸었었지요. 신장은 여전히 건강하답니다. 언제든지 찾으러 와도 좋아요.

  8. 쵸우에게 가한 실험을 기억합니다. 자신을 제외한 두 번째 인간 실험체이니만큼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9. 카논에게 가한 실험을 기억합니다. 안드로이드도 꽃이 피면 예쁘긴 하겠지. 죽지는 않겠지만! 하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10. 토미오카 키쿠를 마지막에서 두 번째로 저세상에 보내주기로 했던 사실을 기억합니다.

  11. 아즈마 마도카가 언젠가 더 강한 사람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그 과학자는...

  1. 당신과 대화하는 그는 안드로이드입니다. 완벽한 인류 멸망을 위해 신은 스스로 인간의 몸을 포기했습니다.

  2. 여전히 인류의 멸망을 바랍니다. 자신의 행복이 인류 멸망의 너머에 있을 아름다운 꽃밭이라 믿고 있습니다. 언젠가 한번 보았던, 너무 예뻤던, 아무도 없는 그 풍경을 다시 볼 수 있으면 분명 행복할 수 있을 거라고.

  3. 여전히 그의 낭만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꽃놀이를 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사랑이 무엇인지 잘 모릅니다. 모두가 사랑에 대해 다른 정의를 내립니다. 막연히 알고 있는 것이라고는 따뜻하며 이기적이고 때로는 폭력적인 감정이라는 것 뿐. 그는 사람을 사랑해보고 싶어합니다. 지금은 자신의 방식대로 ‘나’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4. 인간이었던 시절의 자신은 아직도 잘 살아있습니다. 같이 꽃놀이 가야 하니까요. 매일 아침 찾아가 안아주고, 있었던 일을 이야기해주고, 사랑한다고 이야기해주고, 예쁜 꽃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청각 기관을 제거해서 들리진 않겠지만, 그래도.

  5. 흥미 삼아 안드로이드에게도 꽃을 피우는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흥미입니다. 꽃은 예쁘니까 피면 좋잖아요? 여차하면 부품을 갈아끼우면 되지! 라는 생각으로 본인에게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 안드로이드는 조금 고장났습니다. 자신이 느끼는 감각이 무엇인지 정의내리기 어려워졌습니다. 지금까지는 잘 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니 잘 알았어요. 틀리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틀린 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느끼는지 어떻게 구별하나요? 남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슬픔이라 하니 내가 눈물을 흘리는 것도 슬픔이라 판단하나요? 그렇다면 계속 웃고 있는 자신은 기쁜 건가요, 슬픈 건가요? 누군가는 말합니다. 이것이 슬픔이라고. 하지만 확신할 수 없잖아요? 사실 기쁜 걸지도 모르잖아요? 남들과 조금 다른 그 안드로이드는 무엇을 기준으로 자신을 판단하면 되는 걸까요?

 

 그 안드로이드는 이제 친구들간의 사랑, 즉 우정을 믿고 받아들입니다. 아이들이 자신을 친구로서 사랑함을 믿습니다-어쩌면 이 소개서를 읽고 있는 당신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여전히 인류 멸망을 바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행복은 거기에 있거든요. 거기에 있을 거라고 믿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그 행복을 위해서는 친구들이 죽어야만 해요. 하지만 그들이 죽어버리면 외로워질 거예요. 그 안드로이드는 이제 자신이 외로웠다는 사실을 압니다. 이 외로움을 충족시키기 위해 사랑이 필요한 것도 압니다. 자신이 사랑을 바라고 있다는 것도 압니다. 하지만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는 당신들이 죽어야 합니다. 하지만 죽으면 슬플지도 몰라요? 슬플까요? 사실 기쁜 게 아닐까요?

 

 왜 아직도 인간이 없는 꽃길을 다시 보는 것이 행복이라 믿고 있나요?

 왜 아직도 인류에게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나요?

 왜 아직도 후회하지 않았나요?

 

 그건 아마도, 그 안드로이드가 아직도 행복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일 것입니다.

소지품

메스, 매듭 목걸이, 분홍 리본

위에.png
홈-노.png
홈-멤.png
홈-시.png
홈-스.png
00:00 / 03:00
아래.png

구글 Chrome 1920 x 1080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bottom of page